We Live Contents!

즐거움을 창조하는 곳,

키레델 조직문화

키다리/레진에서 Benefit을 누리는 방법.

키레델 2023. 5. 24. 09:42

HELLO KILEDEL!

키다리/레진에서 Benefit을 누리는 방법.

 

 

키다리/레진은 키레델인을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합니다. 회사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제도와, 리프레쉬 할 수 있는 제도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재직자들의 워라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
 

키레델인이 누리는 의미있는 복지를 소개합니다.

 

1. 사옥에서 건강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Benefit
2. 사옥에서 마음껏 성장할 수 있는 Benefit
3. 어디서나 리프레쉬 할 수 있는 Benefit

 

 

🎉 건강하고, 활기차게 경험하세요.

키다리/레진 사옥에서 마음껏 경험할 수 있는 환경.

 

#사내카페

키레델 사옥에는 사내카페가 2층으로 운영됩니다. 1층과 12층, 사옥에서 근무하는 모든 키레델인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. 조식부터 제조 음료와 병입음료, 다양한 간식까지 사내카페에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. 😀

(참, 12,000원의 점심식대를 제공해요!)

 

(좌) 1층 사내카페, (우) 12층 사내카페

#안마의자, 전문 안마사, 헬스장, PT, 게임룸

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안마의자가 구비되어 있으며 사내 안마사가 상주합니다.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헬스장 외에도 요가, 필라테스, PT 수업을 운영하고 있답니다. 업무 중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게임룸에서 콘텐츠 회사만의 즐거움을 누려보세요!

 

(좌) 안마의자 및 안마실, (우) 게임룸

 


🎉 자유롭고, 즐겁게 활용하세요.

키다리/레진에서 자유롭게 성장할 수 있는 제도.

 

#시차출퇴근 제도

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택하여 자유롭게 출퇴근 해보세요! 8시부터 11시 사이에 출근하여 자유롭게 하루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. 업무에 지장없이 건강한 워라밸을 누릴 수 있답니다.

 

#동호회 제도

봉사, 운동, 베이킹, 뮤지컬, 게임, 춤 등 20여개의 동호회가 운영되고 있습니다. 우리팀 뿐만 아니라 전사 키레델인이 모여 함께하는 동호회 속에서 즐거움을 누려보세요! 회사에서 지원하는 동호회비를 통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(좌) 런닝 동호회, (우) 미술 동호회

#교육/도서비 지원 제도

역량을 향상하는 데 회사가 지원하는 건 당연하죠. 직무관련 도서비, 온/오프라인 교육 수강비, 컨퍼런스 참가비 ‘성장’에 관련한 부분은 키다리/레진이 책임지고 있습니다. 사내 시사실에서 진행되는 리더십/비즈니스/역량 강화 교육까지! 여러분의 성장을 응원합니다.

 


🎉언제, 어디서나 누려보세요.

키레델인을 위한 복지는 사옥에서만 한정되지 않습니다.

 

#여름휴가, 리프레쉬휴가

멋지게 일한 여러분을 위해 법정 연차 외의 추가 유급휴가 ‘5일’을 지급하고 있습니다. 추가로 근속연수에 따른 리프레쉬 휴가까지! 다양한 휴가 제도를 통해 여러분의 리프레쉬를 지원합니다.

 

#글로벌 워케이션

글로벌 회사에서는 근무하는 나라도 다양합니다. 키레델 플랫폼이 진출한 8개국에 방문하여 일할 수 있는 워케이션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, 외국인의 경우 본국 방문까지 지원하고 있어요!

단순히 근무 장소 변경을 허용하는 것이 아닌, 항공권의 50%를 한도 내에서 지원하고 있답니다. 플랫폼 진출 국가가 확대된다면 전세계를 워케이션 제도로 여행할 수 있겠죠? 

 


 

 

이외에도 구내식당, 사내 대출 지원, 복지포인트 제공, 기업연계 콘도 및 연수원 지원, 단체상해보험 가입 여러 분야에서 키레델인에게 복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재직자가 행복할 수 있는 복지제도와 근무환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키다리/레진을 기대해주세요!